|
등록일 : 2026-06-23 16:40
한해의 절반인 6월 입니다.
초록의 푸르름과 싱싱한
생명력이 가득한 요즘입니다.
6월의 활기찬 기운을 받아서
하는 일이 모두 다 잘 되시고
행복하길 바랍니다.
오늘은 6월 생신을 맞이하신
어르신들의 생신잔치를
진행하였습니다.
총9명의 어르신들께서
생신을 맞이하셨습니다.
이동이 어려우신 분들과
재활을 받는 어르신들의
선물은 각 병동으로
전달해 드렸습니다.
소소하고 뜻깊은 생신잔치를
하였습니다.
"생일을 챙겨줘서 고맙다"고 하시며
좋아하시는 모습에
뿌듯함을 느끼는 하루 였습니다,
 



|
|
|